고객지원

질문과답

안내말씀

작성자 관리자 15-11-19 15:38 167 0

이곳은 말 그대로 질문을 주시면 저희가 답을 해드리는 공간입니다*^^*
사소한 질문이라도 성심성의껏 답해드리겠습니다!!!

방과후 교사 및 대리점에 대해 공지사항을 읽고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분들도
연락처 기재 후 질문을해주시면 저희가 답을 드리거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다른 질문의 내용부분들에도, 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 저희가 댓글로 답을 적어 드린후 댓글확인을 부탁드린다는 연락이나, 댓글로 설명이 어려운 부분들은 전화를 드려 답을 드리기 위함이오니 연락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공개가 껄끄러우신분들은 내용에 질문내용을 작성해주신후, 댓글 비밀글로 연락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굳이 이렇게 하실 필요는 없지만 혹여 어떻게 작성하여야 하는지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참고용으로 하나 적어 놓습니다.

ex) 3D프린터 지니S200(☜지니램프에서 판매하고 있는 3D프린터기)이 렌탈도 가능한가요?
*010-1234-5678*

이런식으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